토츠나온다고 공지 올라온거치고 뭐 크게 떨어지지도 않음
이런적 진짜 올만인데 내일 즉판권도 풀리고하면 지금이 젤 저점인가? 지금 사야하나?!?!?!! 진짜 우짜노!!!!! 시세 좆대게 분석해주면 커피라도 보내드림 고밍되죽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