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31
조회: 520
추천: 0
시세 개빡고수 모십니다토츠나온다고 공지 올라온거치고 뭐 크게 떨어지지도 않음
이런적 진짜 올만인데 내일 즉판권도 풀리고하면 지금이 젤 저점인가? 지금 사야하나?!?!?!! 진짜 우짜노!!!!! 시세 좆대게 분석해주면 커피라도 보내드림 고밍되죽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