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34
조회: 403
추천: 0
님들 코나테가 글케 구린가요지금 메타에 더더욱 안좋다든데 선수평가보면 가격값 뒤지게 못한다는 글이 대다수임 피온북 평가 봐도 긍정적인 평가보다 부정적인 평가가 훨 많음 반다이크 짝으로 사려는거라 부정적인 평가가 많아도 너무 많아서 고민 ㅈㄴ되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