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메타에 더더욱 안좋다든데 
선수평가보면 가격값 뒤지게 못한다는 글이 대다수임 
피온북 평가 봐도 긍정적인 평가보다 부정적인 평가가 훨 많음 

반다이크 짝으로 사려는거라 부정적인 평가가 많아도 너무 많아서 
고민 ㅈㄴ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