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공식경기 돌리면 기본 10경인거 같음. 다들 신규특성 2개에 백금 훈련코치 까지 옛날에는 스탯 차이만 극복하면 되었다면 이제는 스탯+신규특성+훈련코치 까지임 돈벌이가 안되니깐 이제는 게임 공정성 까지 해치는 게임
20,30이 보는 공정성이 이런게 아닐까. 40,50 돈벌어서 게임에 마음껏 현질하는데 20.30은 취업도 힘들고 미래를 위해 저축하고 게임에 현질하기도 부담되는 현실 참 게임에서도 이러네 ㅈ같아서 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