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야 복귀 뉴비들이 돌아오고 

넥슨도 기분좋다고 이벤트도 많이할테고 

패치도하고 현질유도도하지 

이미 슈퍼스타 메시 호날두 음바페 케인 홀란은 자기몫 충분히하는중

대한민국만 잘하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