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공 딜빵은 내가 이겼으니 기공은 내 말이 맞다 본캐가 기공인 스커유저를 이기며

2. 블레 딜빵은 졌으나 버스트가 공팟평균은 더 좋으니 내 말이 맞다 버스트로 잔재한테 15%차이로 발리며

3. 야성이 S티어에 있지 않냐 -> 황제는 지표가 최저점 최고점이 있는데?? 얘는 그러면 A-B까지도 가는거 아닌가??

걍 자기가 한말에 자기가 답을 못하는데 걍 억지부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