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06
조회: 6,221
추천: 46
공팟평균 티어표다 라고 말하는 순간 걍 논리 망함1. 기공 딜빵은 내가 이겼으니 기공은 내 말이 맞다 본캐가 기공인 스커유저를 이기며
2. 블레 딜빵은 졌으나 버스트가 공팟평균은 더 좋으니 내 말이 맞다 버스트로 잔재한테 15%차이로 발리며 3. 야성이 S티어에 있지 않냐 -> 황제는 지표가 최저점 최고점이 있는데?? 얘는 그러면 A-B까지도 가는거 아닌가?? 걍 자기가 한말에 자기가 답을 못하는데 걍 억지부림ㅋㅋㅋ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