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사이에서 상실감 어쩌고에서 껐다
유튜버랑 시청자는 사람과 사람사이가 아니고 생산자랑 소비자 관계가 더 적합한 표현이지
무슨 친구 만들라고 유튜브 하는거임?

추가1 인방에 출연중인 블레유저님아 유튜버한테 영상 올리는걸로 딴지거는건 말이 안되는거임
싫으면 소비 안해주면 되는건데 사람들이 좋아해서 조회수가 나오면 유튜버는 그쪽을 선택할 수도 있는거지

추가2 꼬우면 딜빵하자고 해서 졌는데 입이 긴건 처음보는 초식이다. 골드걸고 딜빵해서 졌으면 받아들여야지
그리고 종막 끝나고 님은 신청해도 안받음은 좀 참신했다. 자기한테 닦일 사람들만 신청해야 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