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지난번엔 딜만 봤으니까 적수공권 그 노잼이라는 세팅이 A에 있었을거고

이번에는 재미라던가 딜이라던가 종합점수로 본다는거같은데 뉴비 추천 티어표 뭐 그런거임?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