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13
조회: 204
추천: 0
버스트 S에둔 이유가 이거아냐?ㅇㄱ가 평소에 방송에서 직업얘기할때 자주하는말이 있는데 무슨 직업이 배율이 얼마니 그런거보다
공팟평균(평범한유저) 가 그 높은 배율 직업하는거보다 저점보완 잘된캐릭 그런캐릭이 선호도가 높다고 난 이게 맞는거같은게 당신이 곤대장 하고있는데 랏딜1상황에서 스펙비슷한 야성하고 잔재가 신청이왔어 그럼 뭐받아갈거임? 난 무적권 야성이거든? 곰수사 인식이 레이드에서 보스 다 찢고다니니까 배율도 높겠지? 이리생각하는거야? 내가 알기론 곰수사 0.85정도? 로 알고있는데 치명좀 사기치면 0.89?0.9? 까지나오는거같아 근데 1.1들고도 곰수사한테 가족사진 다 따이잖아? 딱 이느낌으로 이해했거든 버스트가 예전에는 트리시온 배율은 높았는데 족쇄도 많고 폭탄목걸이 차고있어서 실전성이 없다 아덴 구조가 쓰레기다 그래서 해준게 개금손 극고점을 깍고 저점 보완해준거잖아 그럼 ㅇㄱ가 야성을 S에 놨다치고보자 야성 배율이 0.85고 피면덕지덕지에 큼지막한 한방한방캐릭이라 조금만 적응하면 실전 평균90%를 뽑는다고 생각해봐 그럼 곰은 실전에서 0.76정도는 뽑아준다는거잖아 트리시온에서 좀 어려운 캐릭터가 1.1이라면 얘는 실전에서 70%만 해줘도 0.77나오니까 이게 저점이 보완돼서 익숙해지면 이 직업은 최대치의 70%까지는 쉽게 가겠구나 싶으니까 S에 넣은거 아닐까? 곰팅이들 예로 들어서 미아넹 배율 낮은데 가족사진 잘나오고 호감직업 생각하다보니까 곰팅이가 젤 먼저 떠올랐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