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드 4 > 폴드 6 쓰다가 이번에 대란이어서 바꿨는데

스마트폰을 지금 이 비율로 만든 이유가 있는것 같다 괜히 이 비율로 만든게 아닌거같어

폴드쓰다가 이거쓰니까 진짜 개방감 개오짐... 폴드 화면에 익숙해질때는 다른 바형 스마트폰 봐도 이미 화면 좁은거에 익숙해져있어서 괜찮다 괜찮다 스스로 가스라이팅 했었는데 진즉 바꿀걸 ㅠㅜ

헤헿 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