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14
조회: 138
추천: 0
근데 담군 게 아니라스스로 장독대에 들어간 거 아님?
기공딜빵 이겼을때는 무슨 인벤 댓글 띄워놓고 한심하다는 듯 쳐다보는 사진 30추에 갖다 박제했잖아 그 뒤로 어깨 관자놀이까지 올라가서는 걍 딜빵만능주의 펼치더니 지고나서는 왜 본인은 강호의 도리 안 지킴? 본인도 대가리 박아야지 요며칠 본인 얘기 인벤에 돌면 그냥 호다닥 달려오더니 잔재한테 진 뒤로는 직접 와서 글은 안 쓰고 뻐꾸기만 뒤지게 날라오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