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장독대에 들어간 거 아님?

기공딜빵 이겼을때는 무슨 인벤 댓글 띄워놓고 한심하다는 듯 쳐다보는 사진 30추에 갖다 박제했잖아

그 뒤로 어깨 관자놀이까지 올라가서는 걍 딜빵만능주의 펼치더니

지고나서는 왜 본인은 강호의 도리 안 지킴? 본인도 대가리 박아야지

요며칠 본인 얘기 인벤에 돌면 그냥 호다닥 달려오더니

잔재한테 진 뒤로는 직접 와서 글은 안 쓰고 뻐꾸기만 뒤지게 날라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