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01
조회: 229
추천: 0
기공사 뭔일이냐...방금 1700 드렉 매칭에서 투력 2080 핸건(본인), 1825 소울, 1575 기공 이렇게 있었는데
어떻게 1575 기공이 밑강을 먹지..? 내가 ㅈㄴ 못친것도 아니고 1700 드렉 강투컷이 450억 정도인데 투사 뜬 소울이 ㅈㄴ 못친건 둘째치고 580억 넘게 넣은 내가 어떻게 1575 기공한테 따일수가 있는거지? 기공사는 도대체 어디에 서려는거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