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로아가 재밌어짐
생성하고 1시간 정도는 살짝 벽 느끼지다가
2시간 동안 사이클 연습하니깐 손에 익어서 할만해짐
3시간 이후론 실전가니깐 임펙트,타격감은 말할거도 없고
딜 압축도 존나 좋고 특정 직업 처럼 고작열 필수도 아니고
왜 진작 안했지 아직 점핑 안한 사람은 권왕 키우셈
진짜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