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려치기했을때 단점이 뭐지

장점이 더 많은거 아닌가
파티선호도 증가, 유입증가로 인한 지표 하락도 있을거같은데
스마게가 지표보고 밸패하지 티어표보고 밸패하진않을거아냐

블레유저들은 그냥 딜빵 졌는데 인정 안해서 화난건가?
그건 좀 추한거같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