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도안하고 자꾸 왜 말이 길어지냐 딜빵졌으니까 그냥 체급 아직은낮네요 버스트 A땅땅 하고 끝내면되지 

뭐허수 배율이니 뭐니 실전성이니 뭐니 좀 그만해라 ㅋㅋ 

정작본인이 이겼으면 인정하세요 라면서 스탠스바꿨을거면서 

시청자가 변명하면 바로 졌잖아요 이러면서 밀어넣을사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