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잔재의 50퍼센트는 투사임 ㄹㅇ
7딜에서 8딜로 넘어가면서 못버린 유저들이 더 많음
커뮤에 글쓰는 사람들이야 어느정도 하는 사람들이니
좋아보이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