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축구를 해도

시발 오늘 국대 새끼들보다
전술 잘 할듯

아니 시발  공격수 들어가는데
미드필더 라인이 존나 같이 안뛰고 안 올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새끼들 이건 감독 능력 떠나서 산수 자격 없는거임

아니 시발 이강인만 선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