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팔 딜홀로 신청해서 애들이랑 좋은승부할줄알았는데 저번주보다 딜안나와서 왜이런가했더니 

딜홀 세구로 세팅했는데 카드편의성 설정해둔것땜에 남바끼고 딜했네 씨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