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48
조회: 563
추천: 0
1700 -> 1710도 빡센데..? 모챌익 프리미엄해도..귀골 20주는거랑, 원정대 창고에 아제나 귀골이 좀 쌓여있고,
그동안 배럭들로 재료를 모아와서 재료들은 따로 안사도 되긴했는데, 파괴석/수호석/돌파석/숨결 모두 많이 모자람. 프리미엄 보상이 있어도, 넉넉한 재화의 양은 아니었던것 같네요 (아비도스만 너무 많이준것같음) 누골은 총 31만 씀. 다 원정대 귀골/프리미엄 귀골로 해결했지만... 1710에서 조금 머물다가겠습니다.. 근데 이게 완회된거면 그동안 선발대분들은 대체...??
EXP
8,803
(75%)
/ 9,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VVhi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