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34
조회: 147
추천: 0
너무 속상하다ㅎㅎㅎ나도 돈 제법 썼는데종하 4500+ 파티였는데 나빼고 대부분 4500~5000점 나는 6300환류 뿌거목에 레이드 처음부터 끝날때까지 무호흡 딜링 했는데 4900 업화한테 1,2관 따임 딜찍방이라지만 참 아숩다 점화 고대 333하다가 답도 없어서 플레이라도 편하게 해야지 하고 환류로 왔는데 1000점 차이나도 자주 따이니깐 너무 아숩다 소서 오래해서 양쪽직각 세팅 다 있고 숙련도까지 있는데 양직각 둘다 문제 많으니깐 로아 진짜 아숩다. 그나마 부캐들 많아서 부캐 하는 재미로 한다지만 소서리스한테 진짜 왜 이러는건지 너무 아숩다. 스마게가 진짜 밉고 밸런스팀이 원망스럽다. 즈그 캐릭 아니라고 이러는건지 게임을 안해서 모르는건지 모르니깐 청뢰 응축 이런거나 깔짝이는 거냐? 다시 생각해도 개빡치네 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