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하 4500+ 파티였는데 나빼고 대부분 4500~5000점
나는 6300환류
뿌거목에 레이드 처음부터 끝날때까지 무호흡 딜링 했는데
4900 업화한테 1,2관 따임
딜찍방이라지만 참 아숩다

점화 고대 333하다가 답도 없어서 플레이라도 편하게 해야지 하고 환류로 왔는데 1000점 차이나도 자주 따이니깐 너무 아숩다

소서 오래해서 양쪽직각 세팅 다 있고 숙련도까지 있는데
양직각 둘다 문제 많으니깐 로아 진짜 아숩다.
그나마 부캐들 많아서 부캐 하는 재미로 한다지만 소서리스한테 진짜 왜 이러는건지 너무 아숩다.

스마게가 진짜 밉고 밸런스팀이 원망스럽다.
즈그 캐릭 아니라고 이러는건지 게임을 안해서 모르는건지
모르니깐 청뢰 응축 이런거나 깔짝이는 거냐?
다시 생각해도 개빡치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