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이 파티플 하는데
따로 시간내서 트라이 안해도 되고
정 원하면 솔플도 되면서
지인들끼리도 할 수 있는거

지금 다른거에 정신팔려서 체감이 안되는데
매칭모드 이거 ㄹㅇ 로아 게임체인저인듯
벨가르딘도 출시 후 좀이따 매칭 낸다고 했으니
ㄹㅇ 고트 패치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