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아드 쓰면 슈잔도 할말이 있다는거임
찐무 타이밍 아드로핀생각하면
페테페가 고전 할만함
때리는 러닝 타임도 시간도 짦고
찐무 없고 아드로핀 안쓰는 딜빵이면 안봐도 페테페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