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과소비 생겼을 때 오의를 보시면 됨.
불만 많아서
결국 롤백하고 완전 병신되서
지금도 병신임ㅋㅋㅋㅋㅋ
그 후로도 과소비와 맞는 코어랑 레이드 나오면서 더 개병신됨ㅋㅋㅋㅋ
아 그래도 이번 초심 날아오를때 타던 휠체어 버려서
그 휠체어 줏어서 타는중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