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04
조회: 137
추천: 0
님들 배럭 싱글돌릴 캐릭 골라주셈1706.5 디트
> 원래 싱글 돌리던 5캐릭 중에 하나 > 모베캠 옮겨서 코어먹이고 붕쯔로 전직할까 고민중 1700.83 환수사 > 식스맨 초과라 1700찍고 카던가토만 돌리던 캐릭 > 모베캠 옮겨서 코어먹이고 곰수사로 전직할까 고민중 둘 중에 뭐가 싱글돌리기 편할거같음? 디트 = 해봐야 시간차이도 안날건데 그냥 렙높은거 주고 1710빨리 찍는게 이득 환수사 = 붕쯔하면 그거 리듬변태돼가지고 손아프게 귀찮을거같은데 5피면 곰수사로 편하게돌리기 환수사 고르면 기존 싱글돌리던 5캐릭에서 한놈 빼야되는데 뭐 뺄까요? 1715드드2365 1709도화가1815 1706분망1788 1705발키리1902 1704워로드1775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