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보니까 다 말이 달라서 여기에 여쭤봐요.
측정했던 방법은 
1) 원아돌질저(사용하는 5개 각인) + 정흡 --> 모두 유각 4단계 활성화
2) 10겁작 11개
3) 각성기(초각성기X) 2번 사용
했는데 이게 맞나요??

추가적으로 메인딜이 2스킬에 몰빵되어 있는 케이스인데 동일한 방법으로 측정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