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사 1720 찍고 보니 후회반 잘한거반 같음

일단 지금은 환수사 싱싱매 개꿀이고 곰수사 존나 잼있는데

1730넘어가면서 부터 파티가입 힘들어지면 그때부터는 그냥 도화가 나이스단이나 한개 더 만들걸 생각들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