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0이랑 1701 0랭크 6보석 깡통에 쓰고싶다니까?
패스권 좆같이 만들어놨네 씨발새끼

내가 뭐 본캐 쳐박아서 재료만 빼먹는다든?

깡통 부캐에 넣겠다는데 패스권 사용제한을 아주 덕지덕지 씨발
밸패부터 이벤트까지 마음에 드는게 없어 씨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