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10
조회: 111
추천: 0
레이드 같이뺄 깐부? 레이드친구? 구한다“모든레이드를 같이 뺄 필요는 없다”
도화가2 바드2 1750+ 홀나1 1730+ 블래스터1 환수사1 1750+ 블래스터2 워로드4 환수사1 1730+ 워로드는 전태입니다 고갱님 30애들 대부분 50으로 올라갈예정(?) 50애들은 벨가르딘나오기전에 70-80만들예정 폿들은 전투력 조금 높은편 30딜러들은 3천중후반은 다 나옴 로아 2달넘게 쉬었슴 로근육이 말랑말랑하다 이말이야 “여목가능” 하지만 유사연애 시도하다간 응꼬에 빅맥을 쑤셔넣어줄것이야 2달넘게 접었다오니까 80명의친구중 30명만 남아있더라 대부분 접은애들만 ㅋㅋㅋㅋㅋ 너무쉬긴했는갑다 아만서버는 벌목같이해줌 중생기2천개 대기중 고양이키우는 집사 우대해드립니다 ㅎ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