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57
조회: 110
추천: 0
서폿은 상담사 같은 존재임개진상 빌런들이 매일같이 새로운 사람이 와서 빌런짓하는걸 구경하는 직업임
문제는 이빌런들은 어딜가나 있다는거임 부자동네(고스펙숙제방)에 가도 있고 모든 동네 곳곳에 상비라는 존재들임 주차장 빌런이 곳곳에 상비하는거 처럼 로아세계에서도 상비하니깐 빌런을 마주치면 그냥 바로 중단 누르고 빠이빠이 치는게 현명한 서폿임 그걸 머리채 잡아가면서 가기에는 이제 로아는 병들어서 안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