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ㅈ기압축으로 불리던 친구를 간단히 설명하자면
버스트를 적중시키면 그 다음 버스트가 쌔지는 구조 즉 처음 조우하고 
3번째 버스트부터 딜이 제대로 들어가서,
사이클이 7~8초인 버스트는 24초정도의 예열이 필요해 조우 아드가 불가능했지만
이게 삭제됨


이외에도 오브속도가 감소하지않게 바뀌고 12초 족쇄가 사라져,
억지로 족쇄유지를 위해 몸비틀며 보스한테 버스트를 안박아도 되게 바뀜


근데?????????

폭탄목걸이 제거를 의식해서 인지 기존보다 앜패 메인 4노드가 25% 너프된 상태로 들어옴
(기존은 최대스택 2회라 60% -> 현재는 순수 35%)

단순 계산으로 1.35(혼돈의 힘)/1.6(검기 압축)  = 0.84
버스트 딜만 15%가 날라간 상황
버스트 스킬의 딜지분은 65~70% 나와서 생각보다 타격이 크다

아크그리드에 딜 보완으로 0.5~1%씩 버프가 들어왔지만 이 날아간 딜이 매꿔지지않음
이전에 고점빌드였던 블터블은 서비스종료급 너프가 들어왔다

이전 허수배율 1.1~1.15 -> 현재 허수배율 1~1.05


2줄 요약
버스트를 찍먹해볼까 하는 사람들은 족쇄가 사라져서 해볼만 해졌고,
기존 유저들은 고점이 확날라가서 아쉬워짐 


갈라치기가 아니라 버스트 지금 구조개선받고 좋아진거 아니냐 그만 찡찡대라는걸 봐서
지금 어떤 느낌인지 적어봄
계산은 틀릴수있음 내가 이과라 계산을 못함 그냥 대강 이런 느낌이다만 알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