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58
조회: 126
추천: 0
걍 모든 밸런스 문제는 여기에서 비롯된다박탈감을 줄 만큼 강한 직업과 (SSSSSSSSS)
평범한 캐릭터에게도 박탈감을 느낄만큼 약한 직업이 존재한다는게 문제인거지(C) 이게 적당히 해쳐먹고 내려오면 괜찮은데 한번 왕좌에 오르면 도무지 내려올 생각을 안하니까 문제인거임. 예를들어 이슬비처럼 바닥에서 놀던 캐릭터가 운좋게 버프 씨게받고 버프받았다! 와 신난다! 하고 3개월정도 왕노릇하는걸로 화낼사람 그리 많진 않을거아님 근데 그렇게 한번 올라가서 연단위로 안내려오니까 박탈감을 가지지 않겠냐고 재학아 안그래?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