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탈감을 줄 만큼 강한 직업과 (SSSSSSSSS)

평범한 캐릭터에게도 박탈감을 느낄만큼 약한 직업이 존재한다는게 문제인거지(C)

이게 적당히 해쳐먹고 내려오면 괜찮은데

한번 왕좌에 오르면 도무지 내려올 생각을 안하니까 문제인거임.


예를들어 이슬비처럼 바닥에서 놀던 캐릭터가
운좋게 버프 씨게받고 버프받았다! 와 신난다! 

하고 3개월정도 왕노릇하는걸로 화낼사람 그리 많진 않을거아님

근데 그렇게 한번 올라가서 연단위로 안내려오니까

박탈감을 가지지 않겠냐고

재학아 안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