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매칭 갈 거면 1인 입장으로 싱글 모드 처럼.. 

4인으로 들어가니까 기믹 그지같이 하고 짭카 치기, 저가 안 함, 카운터 유기 등

당연히 사과도 안 함 

1인으로 가면 기믹 단축, 피통 적음 이슈, 공이속 빠르고 쾌적함

4인 매칭보다 1인으로 혼자 간 게 훨씬 빠르게 깼다 

2인 이상 매칭은 명예 파밍 하고싶은 사람만 가는 게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