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 딜러가 유도를 실패햇는데 서폿이 케어해서 딜러 셋은 살앗음
근데 서폿은 죽음

3번 딜러는 전멸 안낫으니까 사과 안해도 대는 거임?
아님 서폿은 죽엇으니 사과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