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모드 나올떄마다 파티모집창이 그냥 무너져내리는데, 서폿유저는 조력, 케어 재미로 하는데

싱글모드가 나온뒤로 그냥 씹노잼이네.. 본캐라인 말고 배럭라인은 무조건 싱글모드로만 가야되네..

이럴거면 그냥 콘솔게임하지. 서폿들 다 접히겠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