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랏딜 심한거 맞다.

그래서 스마게가 일부러 서폿 죽이기 할려고 싱싱매 낸거고

근데, 이 역경과 고난만 지나가면 세상은 다시 랏폿이 된다.

잠깐의 고통이라 생각하고 버텨라. 의지를 다져라.

근데 난 이번 슈모익 딜러 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