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는 폴더에 생기고 삭제도 안돼 실행중이라고


이거는 볼륨조절 들어가면 생겨있어 ㅠㅠ

머지 문의하려해도 게임내 스크린샷만 들어가서 문의도못하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