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으면 3초동안 아무것도 못하는 얼음 브레스만 해도 충분히 ㅈ같은데
이새끼 점프 뛸대마다 쳐 넘어지게 만든건 왜 그대로 가져왔냐
점프를 가끔하면 모르겠는데 어글 바뀌면 점프뛰고
짤패-점프-짤패-점프-짤패-점프 ㅇㅈㄹ하는데
파괴패턴만 없애지말고 무지성 피격 점프도 없애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