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권왕좋긴한데
이거 쌩으로 키우자니 이미 식스맨이 있고
팔찌 개 에바참치고
배럭에 주자니 코어는 필요도 없고

아 미추어버리게따

재미없는 식스맨 하나 날릴까??
전압까지 되있고 셋팅 다되있긴한데 답답허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