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모익 1660 깡으로 올림(근데 이건 전재학잘못같음)

1720캐릭에 슈모익보석 줄라고 했는데 깜박하고 상재때려서 1730찍음 그냥 3만원 버린청년됨

상재하는데 숨없길래 사서했는데 생각해보니 재료 바꿔먹었으면 공짜로 할수있었음...

ㅅㅂ 그냥 멍청한 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