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울엄마는 폰 잘 안 해서 4년전인가? 그때 산 20만원짜리 폰 계속 쓰고 있음(가끔가다 터치 잘 안 됨, 전원 안꺼질때 있음)
아부지는 전화도 자주 하시고, 폰으로 유튜브도 많이 보시고, 사진도 자주 찍으셔서 새로 사드릴려고 알아보는데 ㅈㄴ비싸

삼성 페스티벌인가 뭔가 할 때 사야지...너무 비싼건 못사드리고 S26 하나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