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구린 똥컴은 아닌데 모니터 2개 꽂아두고 서브모니터로 유튭 노래틀고 하는데 크롬만 들고하면 프레임드랍이라 해야할지 버벅임이 좀 심하네요 해결법 아시는분 ㅜㅜ 로아도 다 최하옵인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