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생각하는 티어표 만들어서 자기 주관대로 티어 매겼는데
고작 그 티어 하나가 맘에 안들어서 인성이 어쩌고 실력이 어쩌고 하루종일 씹어대고
당장 쿤겔 딜대결 하고있는데 직접 가서 해볼 생각은 없고 커뮤에서나 입털고

진짜 극한직업이다 이런거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