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씹꼬 뜯고 즐기는거 좋아하는데

종막까지 하고 접었다가 복귀해서

냅다 슈샤이어 달려갔는데

세르카 만나지도 않았는데 모험가가 세르카를 자세히 아는 듯한 말을해서

카다룸 제도 전에 세르카 레이드를 먼저 해야 하는건가해서요

검색해보니 세르카는 전조퀘도 없다는 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