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나 잔재나 실전에서 허수배율은 못 뽑는다
근데 간혹 ㅈㄴ 미친 아다리판이 나오면 허수배율에 "근사하게" 뽑힌다
저런 판 나오면 s티어 캐릭들 따는거 맞다.

문제는 허수 배율부터 블레이드보다 높은 애들이 있어서
가끔 저런 판 나와도 지니깐 블레이드들이 석이 나가는 거지.

그리고 버스트보다 잔재가 허수 배율에 근사하게 뽑긴 유리하다
그래서 보통 버스트가 좀 더 허수가 쌔야한다
근데 지금은 반대로 버스트가 잔재보다 허수부터 약한데 그냥
2년넘게 지 혼자 시즌3 하면서 버티고 버텨왔는데 그 결과물이
지금 잔재랑 비교하고 있는거부터 아쉬운게 사실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