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52
조회: 102
추천: 0
버스트나 잔재나 그놈이 그놈이다버스트나 잔재나 실전에서 허수배율은 못 뽑는다
근데 간혹 ㅈㄴ 미친 아다리판이 나오면 허수배율에 "근사하게" 뽑힌다 저런 판 나오면 s티어 캐릭들 따는거 맞다. 문제는 허수 배율부터 블레이드보다 높은 애들이 있어서 가끔 저런 판 나와도 지니깐 블레이드들이 석이 나가는 거지. 그리고 버스트보다 잔재가 허수 배율에 근사하게 뽑긴 유리하다 그래서 보통 버스트가 좀 더 허수가 쌔야한다 근데 지금은 반대로 버스트가 잔재보다 허수부터 약한데 그냥 2년넘게 지 혼자 시즌3 하면서 버티고 버텨왔는데 그 결과물이 지금 잔재랑 비교하고 있는거부터 아쉬운게 사실인거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