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43
조회: 188
추천: 2
이번 슈모익 솔직히 개꿀맞는데?1. 1700 바로 찍어줌 >> 강화 할 필요도 없음. 예전 슈모익은 운 없으면 주차했어야함.
2. 카르마 666. >> 씹고트. 골드로 따지면 얼마냐이게 3. 개혜자 슈모익 전재학 라면 패키지 >> 보석만해도 그냥 효율 goat 4. 뉴비 온보딩 완화 5. 뉴비용 레이드 난이도 하향 다른거 빼고 이거만해도 그냥 고트임 찐빠 욕하는거 당연히 이해되는데 역대급 뉴비 유입 시즌 맞는데 이때다 싶어서 락카칠도 심한거 같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