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레이드에서 아무리 생각해도 폭탄목걸이 없어지고 딜압축 좋아진게 배율 0.1보다 훨씬 값어치 있어보임

단순히 배율이 낮아서 a여야한다기엔 그렇게 낮지도 않고 그논리대로면 잔재는 sss급인데 그렇지 않다는거 다 알자너

버스트 스택이 그렇게 타이트하지도 않고 오히려 6~7스택씩 오버돼서 이월되던데 잔재보다 실전성이 낮다는건 공감이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