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ㅅㄲ들 분명 장기 미접속자 닉 다 환수조치한다 하지 않았나?
뭐 괜찮은거나 예쁜거 생각나서 검색하니 다있고 ㅈㄹ
언제할거냐고 전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