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딴캐릭에 지정해서 1700까지 워밍업만 했는데 생각보다 맘에 안들어서 바꾸려구요

1. 이대로 냅둔다음에 차원술사로 변경하면 되는건가요 ??

2. 워밍업으로 받은 보상은 차원술사로 넘어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