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한마음 한뜻으로 모여서 훈수두고 욕하고 자랑하고

섬에서 주사위 앞에만 사람 바글바글함

어제 10연승 실패할때마다 욕 엄청 했는데 막상따고 다시 하니까 재밌음 ㅎㅎ...잘만들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