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17
조회: 122
추천: 0
고양이 임보 안하는게 낫겠지누가 버린 새끼고양이 친척어르신이 돌보다가 이번에 다치셔서 똥 밥치우기 힘드셔가지고 보호센터 맡기려니 거절하고 나보고 임보하면서 분양보내달라하시는데 자식들은 신혼부부라 거절했다함 문제는 이 고양이가 절라 울고 화장실 두개놔줘도 침대에 오줌싼다하는데 그냥 마당에 놓으면 되지않냐고 했더니 마당에 밥주면 다른 길고양이들이 와서 사료 훔쳐먹고 도망간다함 아 가까운데 살아서 가끔 놀러갔는데 우짬 이걸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