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온전까진 늘 한캐릭터 지원줫으니까 그냥 곰수사 나이스나 하나 더만들어서 굴릴까 했는데

캠프까지 두개지원해준다니까 고민임

곰수사나이스할까 차원술사할까

그냥 둘다키워버리면되는거 아니냐? 라고 물으신다면..

이중지출까지할 내 골드가 부족해